본문 시작
자연 , 체험 , 맛 , 기타 [태안축제] 연꽃축제 즐기러 청산수목원으로 오세요~!
기승을 무리던 무더위가 조금씩 잦아들고 있습니다. 태안의 날씨도 입추를 기점으로 점차 서늘해지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햇빛이 쨍한 아침부터 오후까지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한 바닷바람과 즐기실 수 있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가을바람을 미리 느끼실 수 있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지금 바로 가보셔야 할 태안의 명소가 바로 청산 수목원입니다. 맑갛고 풍성한 연꽃축제
를 즐기러 함께 가보실까요?
널찍한 주차장을 지나 나무들이 줄지어 있는 이 길로 들어가면 매표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태안투어패스온라인 구매고객 전용 발권기!!
태안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유료관광지 5곳의 입장권을 저렴하게, 한꺼번에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이 생겼답니다.
태안투어패스 구입 바로가기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구요~!
청산수목원은 이렇게 수생식물원과 수목원이 함께 있는 곳으로 연꽃들과 함께 수목원 나무들의 피톤치드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연꽃들 감상해 보실까요?
연과 수련, 가시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연꽃들은 물론이고,
연잎과 연밥 등 연의 다양한 모습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손톱만한 어리연들도 수줍게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걷다가 잠시 휴식이 필요할 때는 카페에서 쉬어가세요. 연잎으로 만든 연잎차가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고, 커피도 물론 있답니다. 연잎 아이스크림은 꼭한번 도전해보세요~!!
배가 고픈 반기자는 연잎밥에 도전했답니다.
1인분씩 반찬이 따로 나오고 김치는 같이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
맛있는 찰밥에 연잎의 향을 함께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답니다.
시원한 분수와 함께 연잎들도 만나보구요
예쁘고 신기한 연꽃세상~!
신기하게 생긴 엄청 큰 연잎들도 보고 왔어요.
빅토리아 연꽃이라고 들었는데, 딱 3일간만 피고 진다니 이 꽃을 보시는 분들은 정말 행운이겠죠?
연꽃을 보신 후에는 수목원도 놓치지 마셔요!
밀레에 정원에는 예쁜 수국들도 있고, 밀레의 그림에서 나온 듯한 조각상들도 볼 수 있답니다.
팔괘화원과 탑, 비너스 조각상, 삼족오 미로공원까지 보다보면 하루가 모자란답니다.
연꽃축제는 8월 27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이번주말은 해수욕과 함께 연꽃축제 즐기러 청산수목원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