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자연 , 체험 [태안 가볼만한곳] 해바라기 가득한 올래정원으로 올래?

태안은 백합꽃축제, 여름꽃축제, 팜카밀레 수국축제 등이 열리는 만큼 다양한 꽃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뜨거운 여름, 오직 태양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가득한 올래 정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태안군 남면 당암리에 위치한 올래정원은 여름을 대표하는 꽃인 해바라기를 주제로 한 정원인데요.


올래 정원은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무료로 개방하니 많은 분들이 오실 것 같아요!


화려한 해바라기와 함께 야외 갤러리와 각종 체험공간, 산책길, 쉼터, 포토존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답니다.





활짝 핀 해바라기들을 보니 딴 세상에 온 것만 같아요!
해바라기는 항상 해가 움직이는 대로 고개를 움직이는 걸로 유명한 꽃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꽃말도 동경, 숭배, 기다림이라고 하는데, 해바라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꽃말인 것 같아요.



올래 정원을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개구진 표정을 하고 있는 해바라기도 볼 수 있답니다~
항상 꽃을 보면 예쁘고 아름답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이렇게 기발한 아이디어로 꾸며놓은 해바라기를 보니 


꽃도 재미있고 웃길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지요.



그거 아세요? 이 해바라기 앞을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모두들 웃고 있답니다.
재미있는 해바라기 덕분에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올래정원에 가시는 분들도 이 해바라기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보세요! 찰칵!





넓게 펼쳐진 해바라기를 구경하다 보면 한 쪽엔 멋진 작품들이 펼쳐져 있는 걸 발견할 수 있는데요.
해바라기는 물론, 다양한 그림들을 볼 수 있어서 멋진 야외 갤러리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해바라기가 가득한 올래정원에서는 연인 및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원목 나무에 그림 그리기, 숲속 바람개비 만들기, 대나무 연 만들기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없는 체험으로
올래정원에서의 추억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렇게 넓은 곳이 모두 해바라기로 가득하다니! 정말 봐도봐도 놀랍네요!
드넓게 펼쳐진 해바라기 밭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자연을 느껴봤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올래 정원은 애완동물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니 사랑하는 반려 동물과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태안에 여러 꽃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여름을 대표하는 꽃,


해바라기가 가득한 태안 해바라기 올래정원으로 오세요!




▶ 개방 기간 : 2018년 7월 20일 ~ 10월 15일 

 개방 시간 : 09:00 ~ 20:00 

 입장료 : 무료(애완동물 입장 가능




www.taean.go.kr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