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자연 , 체험 , 레포츠 , 기타 태안에서 골프를 친다구요??
태안의 계절 여름입니다~!
여름에 태안에 오시는분들은 대부분 해수욕장을 찾으시는 분들이시겠지만, 생각보다 태안에서 레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바닷가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저와 함께 살짝 엿보실까요??
골프장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4번홀.
야트막한 언덕과 크고작은 나무들의 조화가 차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바다가 훤히 보이는 마지막 18번홀.
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롱홀입니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나무들이 10년 세월에 무르익어서 자연미를 내뿜고 있는 코스들이었답니다.
태안의 자랑인 신두리 해안사구가 생각나는 벙커를 자랑하는 홀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정규 코스인 18홀까지 즐기실 수 있고, 섬세한 퍼팅을 요구하는 홀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
클럽하우스의 카페와 골프샵, 그 외의 시설들도 골프장을 찾는 분들을 위해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진항과도 가까우니 휴가로 놀러오셔서 골프 한게임하고 유람선으로 태안해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골든베이CC
태안 근흥면 정산포항 부근에 위치한 골든베이 골프 리조트는 투스칸스타일로 꾸며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 골프 리조트였습니다.
노란 외벽과 빨간 지붕, 파란하늘의 조화가 인상적이었어요.
리조트와 함께 운영하는 만큼 조식 식당과 프라이빗하게 세미나실로도 이용할 수 있는 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골프 빌리지는 태안에서 호텔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셔도 좋을만큼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려는 느낌이 들었어요.
클럽하우스와
클럽하우스에서 내려다 본 골프장의 모습이예요.
산과 바다로 둘러쌓인 27개의 홀들.
오션, 밸리, 마운틴 세개의 코스로 세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코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답니다.
바다를 조망하면서 골프를 치다니~!!
생각만해도 시원해지지 않나요??
산과 바다 그리고 이탈리아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건물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골프장으로 놀러오세요~~
두 골프장 모두 태안군민 할인과 패키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태안에 놀러오시는 분들 골프도 한 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