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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배치도
![출입문은 총 두개이며, 정문에서 봤을때 왼쪽방향 신속민원처리과에는 무인민원 발급기와 민원군수실, 건축허가3팀, 건축허가2팀, 건축허가1팀, 주택팀, 허가지원팀이 있으며 허가지원팀 옆에도 무인민원발급기, 출입문, 정부 24전용 체험방, 행봉방(수유실), 건강체크실이 있습니다. 정문에서 오른쪽방향 민원봉사과에는 1~13번의 창구가 있으며, 3번은 배려자 전용창구이며 그외 1~13번의 창구의 명칭은 아래의 표에 나타나있습니다. NH농협은행 태안군청 출장소 옆으로 공간정보팀, 지적토지관리팀, 민원팀, 지적재조사팀, 지적팀이 있습니다.](/images/kor/sub01/sub01_01_06_img.jpg?ver=20220209)
창구별 담당업무 (041-670-담당번호)
1 | 여권 | ☎ 2110 | 7 | 건축물대장, 소유권정리 | ☎ 2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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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민원접수 | ☎ 2106 | 8 | 지적측량 | ☎ 2115 |
3 | 인감, 주민등록등·초본 | ☎ 2108 | 9, 10 | 자동차 등록, 건설기계등록 | ☎ 2101, 2100 |
4 | 어디서나민원, 수입증지 | ☎ 2107 | 11,12 | 취득세, 등록·면허세 | ☎ 2102, 2103 |
5 | 지적도, 토지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 ☎ 2105 | 13 | 귀농귀촌상담 | |
6 | 부동산거래신고(검인), 개별공지시가 | ☎ 2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