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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대금지급현황표 - 물품대금지급현황 목록으로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상대자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번호 관서명 계약명 최종계약금액 지급액총액 선금 기성금 준공금 계약일
1209 보건의료원 직원 의자 구입 9,240,000 9,240,000 0 0 0 20151224
1208 본청 해수욕장 안전장비(투척용 구명환) 구입 6,450,000 6,450,000 0 0 0 20151224
1207 본청 네트워크 운영 8포트 POE 스위치 구입 8,400,000 8,400,000 0 0 0 20151224
1206 본청 해수욕장 안전장비(스쿠버장비) 구입 12,800,000 12,800,000 0 0 0 20151224
1205 본청 동백대로2-1호 확장공사 관급자재(레미콘-추가분) 1,014,400 1,014,400 0 0 0 20151223
1204 본청 2016년도 성과계획서 인쇄 5,600,000 5,600,000 0 0 0 20151223
1203 본청 2016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서 인쇄 9,600,000 9,600,000 0 0 0 20151223
1202 보건의료원 통합건강증진사업 임산부 영양제 구입 4,483,500 4,483,500 0 0 0 20151222
1201 상하수도센터 민방위 급수시설 송수관로 연결공사 관급자재(단열이중보온관) 17,679,000 17,679,000 0 0 0 20151222
1200 본청 도내지구 농로 포장 레미콘 조달대금 7,481,200 7,481,200 0 0 0 2015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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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경리팀
  • 연락처 : 041-670-2739
  • 최종수정일 : 2024-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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